홈  >CUSTOMER  >FAQ

PR ROOM

고객행복센터
|
Q반품/교환/환불/AS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A※ 상품의 반품/교환가능한 경우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공급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상품의
반품/교환가능
※ 상품의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Q반품/교환/환불/AS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A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각 몰마다 소요일은 다를 수 있으며, 택배 기사가 방문
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Q반품/교환/환불/AS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A/S접수는 당사 고객행복센터(1544-9420) 통한 전화접수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반품/교환/환불/AS교환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교환 접수 후 상품을 발송하시면 기본적으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주말/공휴일이 포함된 경우에는 처리 기간이 약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하신 쇼핑몰의 주문/처리 상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반품/교환/환불/AS변심 교환/반품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A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의 배송비는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매한 쇼핑몰 및 매장에서 교환/반품을 진행하며, 제품의 하자가 아닌고객님의 변심, 색상과 사이즈 교환으로 인한 경우는
반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Q배송관련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3 ~ 7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각 온라인몰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
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Q배송관련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A배송 담당자(택배,공급업체)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Q배송관련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 일부 상품은 재고부족,생산,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구입처의 문의
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Q배송관련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A해외로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분실, AS등의 사유로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Q배송관련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A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